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쇼트 하이라이트, 연기 보며 황홀해져…프리 경기시간은?
'김연아 쇼트'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하이라이트' '김연아 프리' '김연아 경기시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연아(24)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무결점 연기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김연아는 쇼트프로그램 곡 '어릿 광대를 보내주오'에 맞춰 실수 없이 완벽하게 경기를 마무리하며 74.92점을 받았습니다.
한편 이날 러시아 국가대표 카롤리나 코스트너가 김연아와 불과 0.28점 차이인 74.64점을 받고 2위를 차지하며 김연아의 새로운 적수로 떠올랐습니다.
일본의 아사다마오 선수는 74.92점의 낮은 점수로 사실상 메달권에서 멀어졌습니다.
한편 다음 경기인 여자 싱글 프리에서 김연아는 4조 6번째로 출전할 예정이며 예상 경기 시각(한국시각)은 21일 새벽 3시 45분 경입니다.
'김연아 쇼트·김연아 하이라이트·김연아 프리·김연아 경기 시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쇼트·하이라이트·프리·경기시간, 김연아 연기 진짜 대박이었어" "김연아 쇼트·하이라이트·프리·경기시간, 경기 끝나고 가슴이 찡해지더라" '김연아 쇼트·하이라이트·프리·경기시간, 아사다마오 어쩌나"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