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너의집앞'
김수현이 참여한 '별에서 온 그대' OST가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외계남 도민준 역할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OST에 참여해 화제입니다. 19일 정오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수현이 직접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가 공개됐습니다.
'별그대' OST Part 8, 김수현의 '너의 집 앞'은 도민준의 테마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그려낸 발라드곡입니다.
특히 순수하고 담백하지만 깊은 도민준의 진심이 어우러져 그가 읊는 가사 한 마디 한 마디에 집중하게 합니다.
'너의 집 앞'은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 할 수 있을까. 바보처럼 눈물이 나 뒤돌아 서는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는 가사가 곧 지구를 떠나야만 하는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합니다.
앞서 김수현은 자신이 출연한 KBS2 드라마 '드림하이'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은달'의 OST에 참여해 의외의 노래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김수현 너의집앞'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너의집앞, 목소리 진짜 좋네" "김수현 너의집앞, 무한 반복으로 듣는중" "김수현 너의집앞, 애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