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박형식-이상화 '어떤 사이?', 관중석 포착
입력 2014-02-19 10:33 
박형식 관중석 포착, 박형식이 소치올림픽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박형식은 이상화와 함께 응원전을 펼쳤다.사진= SBS 중계화면,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소치올림픽 경기장 관중석에서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 금메달리스트 이상화(25·서울시청)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박형식은 18일(한국시간)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0,000m 결승전이 펼쳐지는 러시아 소치 애들러 아레나 스케이팅센터관중석에서 이상화와 함께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이날 태극기 머리띠를 한 박형식은 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와 함께 10000m에 출전한 이승훈(26·한국체대)을 응원했다. 이 모습은 중계 방송화면에 그대로 포착돼 관심을 모았다.
지난 1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박형식은 서경석과 함께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마련된 한 인터뷰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소치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형식 관중석 포착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형식 관중석 포착, 이상화 선수랑 친한가?” 박형식 보고 깜짝 놀랐다” 박형식 언제 소치까지 갔을까?” 박형식 응원하는 모습이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