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찬성·이태란 3월 결혼…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까지!
입력 2014-02-17 17:25 
사진=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 제공/와이즈웨딩


'정찬성 결혼' '이태란 3월 결혼'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은 내달 결혼식을 올립니다.

정찬성은 최근 청첩장을 통해 내달 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마리아쥬 스퀘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부는 3살 연상의 일반인 박선영 씨로 현재 정찬성과 함께 코리안좀비MMA 체육관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정찬성은 케이블TV tvN `현장 토크쇼 택시`를 통해 예비신부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정찬성은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주말에 드레스를 골라야하는 등 아직 할 게 많은데 평소와 크게 다른 것은 없는 것 같다. 여자친구도 나와 같은 기분"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배우 이태란도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태란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태란이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바쁜 스케줄 속에 결혼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태란과 신승환 씨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태란은 "신승환 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올 설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쳤고 식은 3월 초에 강남의 빌라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식으로 올리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진행될 예정이어서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이에 죄송스러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팬분들에게 보답해드리겠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승진 대표는 이태란에 대해 "그리스 여신과 같고 결혼의 여신이 따로 없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태란은 서울 청담동에 신혼집을 꾸릴 예정이며 '왕가네 식구들' 배우들과 떠나는 마카오로 휴가에서 돌아오는 대로 결혼준비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한편 오는 28일 결혼하는 배우 최원영-심이영 커플이 결혼 전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영화 콘셉트의 귀엽고 재치있는 청첩장에 이어 또 한번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두 사람의 웨딩 촬영은 지난 6일 경기도 양수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습니다. 촬영 내내 손을 꼭 잡은채 서로를 배려하며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는 전언.

최원영-심이영 커플은 28일 서울 코엑스 워커힐 그랜드볼룸에서 결혼합니다.

네티즌들은 "정찬성 결혼·이태란 3월 결혼·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3쌍이나 결혼을!" "정찬성 결혼·이태란 3월 결혼·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모두 축하해요!" "정찬성 결혼·이태란 3월 결혼·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정찬성 선수 정말 멋진 사람 같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