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수코5`, 시즌 최초 남자모델도 합류
입력 2014-02-17 16:03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가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을 합류시킨다.
17일 온스타일 측은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함께 하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GIRLS'를 기획, 제작한다"고 밝혔다.
17일부터 캐스팅콜이 시작되며,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선발된 본선 진출자와 함께 5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7월 중 편성될 예정이다.
온스타일은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이들에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 '도수코'에 남자 모델을 합류시키기로 결정했다"며 "남자모델을 평가할만한 심사위원단은 물론, 새로워진 심사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수코 GUYS&GIRLS' 캐스팅은 17일부터 3월19일 밤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차 서류심사 후 2차 면접, 3차 최종면접, 4차 심층 인터뷰를 통해 합숙과 동시에 경쟁을 펼쳐나갈 도전자를 추려낼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지욱 CP는 "지난 4년간 맹렬하게 달려온 '도수코'가 이번에 완전히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기존 시즌과는 명확하게 차별점이 있는 새 시즌이 될 것이며, 아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봐도 무방하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