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히스토리 장이정,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합격…14학번 새내기
입력 2014-02-17 10:06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송초롱 기자] 5인조 남성그룹 히스토리(HISTORY)의 멤버 장이정이 대학생이 된다.

17일 히스토리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장이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 방송연예계열 K팝 전공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장이정은 늦게 대학에 진학하는 만큼 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며, 다양한 케이팝(K-POP) 장르를 공부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이정은 오는 3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부에 14학번 새내기로 입학하며, 동료가수 빅스(VIXX)의 혁과 동기가 된다.

1993년생인 장이정은 고등학교 재학 당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2에 출연해 반듯한 외모와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소속사 로엔트리와 계약을 맺은 뒤 그룹 히스토리에 합류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오다 학업에 대한 강렬한 의지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K팝 전공에 도전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히스토리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는 장이정은 최근에는 아이유의 자작곡 ‘금요일에 만나요에 참여하여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로 대중적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 1월에는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 마디 OST ‘이별아 멈춰라를 불러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애절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