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연장 결정' '육중완 도민준 변신'
장미여관 육중완이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으로 변신해 화제입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every1 '장미테레비'에는 장미여관 멤버들이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도민준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됩니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장미여관 멤버는 모두 김수현과 같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의상을 입은 채 '별그대' 에필로그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수현의 오열 장면을 패러디했습니다.
특히 육중완은 가발로 순식간에 회춘한 모습을 자아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에 '장미테레비' 제작진은 "앞머리를 붙였더니 의외로 잘 생겨져서 깜짝 놀랐다"고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육중완은 "좀 더 잘생겨져 뭐하나, 헤어스타일을 바꿨더니 아무도 못 알아본다"며 한탄 한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육중완 도민준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중완 도민준 변신, 장난 아니네! 잘생겨졌다!" "육중완 도민준 변신, 역시 남자도 머리빨이란게 있구나" "육중완 도민준 변신, 천송이는 어디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별그대'가 1회 연장을 확정지었습니다.
지난 14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는 "'별그대'가 1회 연장을 결정했다. 21부로 27일 종영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제작사에 따르면 '별그대'는 높은 시청률과 많은 인기에 힘입어 방송 중반부터 연장 논의 이야기가 나왔으며, 이에 최근 연장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별그대 연장 결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연장 결정, 그럴 줄 알았어!" "별그대 연장 결정, 연예인들도 패러디 할 정도니깐!" "별그대 연장 결정, 이 정도면 연장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