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AIA, 토트넘 핫스퍼 FC와 5년 메인 스폰서십 계약
입력 2014-02-14 11:23 

AIA그룹은 잉글랜드 프미리어리그(EPL) 구단인 토트넘 핫스퍼 FC와 5년간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은 2018-2019 시즌까지 모든 경기에 AIA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된다.
양측은 지난 13일 AIA그룹 본사가 위치한 홍콩에서 마크 터커(Mark Tucker) AIA그룹 CEO겸 회장과 다니엘 레비(Daniel Levy) 토트넘 핫스퍼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메인 스폰서십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메인 스폰서십 계약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라는 AIA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뒷받침하고자 진행됐다.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는 사람들의 삶에 깊이 파고들어 그들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장기적 신념을 반영한 것이다.
이와 함께 AIA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데 있어 스포츠 활동이 차지하는 중요성과 최고의 기량을 갖춘 스포츠 선수들이 어린이들의 롤 모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 올해부터 토트넘 핫스퍼와 함께 주니어 트레이닝 프로그램(Junior Training Programme)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AIA가 진출한 아태지역 일부 국가에서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은 환경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토트넘 핫스퍼 코치진이 직접 축구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이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