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퍼펙트싱어’, 오디션 스타 총출동…가수 군단과 맞대결
입력 2014-02-14 11:17 
‘퍼펙트싱어 VS’에서 오디션 출신 실력파 싱어들이 모인다. 사진=tvN
[MBN스타 안성은 기자] ‘퍼펙트싱어 VS에서 오디션 출신 실력파 싱어들이 모인다.

14일 방송예정인 tvN ‘퍼펙트싱어 VS 녹화에 ‘K팝스타 이미쉘 ‘보이스 코리아 허공, 이시몬 ‘슈퍼스타K4 코에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 김승겸 등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이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미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해 높은 점수와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하지만 다 함께 한 팀으로 모여 승부를 벌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 역대 최강이라 자부할 만한 드림싱어팀의 등장에 가수군단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들과 맞선 가수군단 역시 만만하지는 않았다. 4년 만에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V.O.S 김경록을 비롯해 박상민, 임정희가 뭉쳤다. ‘퍼펙트싱어 VS의 터주대감이라 할 수 있는 이정과 제이투엠의 정진우 역시 가수군단에 힘을 보탰다.

제작진은 짙은 감성의 발라드 열전이 펼쳐져 녹화 내내 환호와 박수가 끊이질 않았다. 실력파 고수들의 감동적인 무대가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펙트싱어 VS는 가수와 비가수가 팀을 나눠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풍성한 보컬들의 향연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MC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의 화려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안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