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아영 아나운서, UN 지원협회 홍보대사 활동
입력 2014-02-14 10:15 
신아영 아나운서가 UN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사진=MK스포츠 DB
SBS스포츠 신아영 아나운서가 UN 지원협회인 ASD(Korean Association for Supporting UN SDGs)의 홍보대사를 맡아 활동한다.
신 아나운서는 18일 오전 9시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리는 국회 UN SDGs 포럼 창립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는다.
신 아나운서는 35명의 국회의원이 창립발기인으로 참가하는 국회 UN SDGs 포럼의 홍보대사 역시 겸하게 된다. 이날 창립식에는 윤종수 UN사무국 지속가능발전센터 소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다.
ASD는 UN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UN Conference on Sustinable Development Goals)를 확산시키고, 기업, 정부, 사회 인사들의 동참을 격려하기 위해 탄생한 한국의 UN 지원협회다.
신 아나운서는 지난해 말 ‘UN과 대학생이 만나는 특별 강연회에 강사로 참여하는 등 협회와 인연을 이어왔다. 신 아나운서는 국제사회 활동에 한 역할을 담당하게 돼 영광이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신아영 아나운서는 SBS스포츠 ‘스포츠센터, ‘EPL리뷰 등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스포츠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