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let it go 작곡가 부부, 유라 엘사 그림에…디즈니 공주 최연장자는?
입력 2014-02-13 19:30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let it go 작곡가 부부' 사진=영화 '겨울왕국' 캡처/유라 트위터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 'let it go 작곡가 부부' '유라 엘사 그림'

'디즈니 공주들의 나이 서열 정보'가 해외 SNS에서 큰 주목을 받는 받고 있는데, 최연장자는 겨울왕국의 엘사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관련 정보를 모아 놓은 인터넷 백과사전 사이트 디즈니위키아에 따르면, 대관식을 할때 나이가 21살입니다.

엘사에 비하면 다른 공주들은 상당히 어리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상의 나라의 '엘리스'는 12살, 백설 공주는 14살, 인어공주는 16살입니다.

엘사의 경쟁할 고연령 캐릭터가 있다면 신데렐라로 19살입니다. 그밖에 에스메랄다는 16살이며 라푼젤은 18살입니다.


한편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렛잇고)'를 작사, 작곡한 로버트 로페즈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부부가 한국 관객에게 보낸 감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2일 '겨울왕국'의 배급사 소니픽쳐스코리아는 'let it go' 작곡가 부부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신난다. 우리 음악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또 이들은 국내에서 SNS를 통해 다양한 패러디를 양산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같이 눈사람 만들래?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구절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라 엘사 그림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유라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겨울왕국'에 푹 빠져서 그려 봤어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그렇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유라가 직접 그린 영화 '겨울왕국'의 등장인물 엘사로, 실제 캐릭터와 흡사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유라는 울산예고에 진학해 미술을 전공했을 정도로 그림에 소질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let it go 작곡가 부부·유라 엘사 그림, 그림 잘 그렸다~"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let it go 작곡가 부부·유라 엘사 그림, 겨울왕국 재밌더라!"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let it go 작곡가 부부·유라 엘사 그림, 다른 나라도 이렇게 열풍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