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롤 점검 오후 1시까지 진행 … 챔피언 `벨코즈` 등장할까
입력 2014-02-13 08:33  | 수정 2014-02-14 19:18

리그오브레전드(롤) 한국 서버가 롤 점검에 돌입했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한국 서버를 점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이뤄지며, 무엇보다 전날 북미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신규 원거리 공격 챔피언 '벨코즈'가 등장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롤은 패시브 스킬, Q·W·E·R 스킬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로 세번 공격을 당한 상대 미니언과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며, Q스킬인 플라스마 분열(Plasma Fission)은 플라즈마 볼트를 발사해 첫 적중 대상의 이동속도를 80%가량 늦춘다.
W스킬은 '공허 균열(Void Rift)'로 벨코즈가 일시적인 균열을 일으키고 자취를 남기는 구체를 발사한다.
E스킬은 '구조 방해(Tectionic Disruption)'로 벨코즈가 자신의 근처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우며, R스킬은 '생명 형성 해체 광선(Lifce Form Disintegraion Ray)'이며 무한 에너지 광선을 방출해 적의 속도를 늦추며 피해를 입힌다.
게임 이용자들은 이번 롤 점검으로 이 같은 스킬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챔피언이 등장할지 궁금해하고 있다.
'롤 점검'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번 롤 점검, 오후 1시까지? 빨리 끝나라" "롤 점검하면 챔피언 벨코즈 등장할까?" "패시브 스킬이 뭐야? 나도 써봐야지"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