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근석, 중화권내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3년 연속 전속계약
입력 2014-02-12 13:02 
[MBN스타 남우정 기자] 배우 장근석이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광고 연장 계약을 맺었다.

12일 장근석의 소속사는 중국 통일 기업이 2012년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한 장근석 계약을 연장했다. 새로운 모델인 박신혜와 함께 다시 한 번 중화권을 뒤흔들 전망이다”고 밝혔다.

중국 통일 기업은 동아시아, 동남아 지역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 한 바 있는 중국 내 가장 큰 투자규모의 식품 회사다.

통일 음료는 장근석의 아름다운 청춘의 느낌과 적극적이고 낙천적인 외모, 자신감이 충만한 내재적 매력이 통일 음료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기존 모델이었던 장근석과 새로운 모델 박신혜가 완벽한 파트너쉽을 이루며 통일 브랜드자체에도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3년 연속 모델로 나서게 되는 장근석은 그동안의 모델 활동을 통해 항상 즐겁고 나와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해왔다. 나 역시 통일 음료의 팬이 되었을 만큼 즐겨 마시고 있다.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활동을 펼쳐 보이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장근석과 박신혜는 현재 새로운 TVC를 촬영하기 위해 기획, 준비 단계에 있으며 오는 5월 중국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