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더페이스샵' '수지의 첫사랑'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더페이스샵이 할인을 시작합니다.
미샤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Today is 미샤데이. 전 품목 20% off. 2월 10일(단 하루)"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오늘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어퓨, 미카 제품을 제외한 미샤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기타 이벤트는 일시 중단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미샤 제품 공식 판매사이트 뷰티넷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더페이스샵'도 10일부터 7일간 세일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수지의 첫사랑 세일'행사는 오는 16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아이크림과 바디 전품목, 베스트셀러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와 남성 베스트셀러인 '네오클래식 블랙'등이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됩니다.
'미샤·더페이스샵' 할인 행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샤·더페이스샵, 수지의 첫사랑 이름이 설레네" "미샤·더페이스샵, 품목 확인해보고 가야지" "미샤·더페이스샵, 미샤데이는 전품목!"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