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에 폭발적 반응
입력 2014-02-07 17:28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성시경이 ‘별에서 온 그대 OST에 참여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선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키스신이 전파를 탔다. 이때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 OST가 깜짝 선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 적인 짓”이라고 말하며 키스하는 영화 같은 영상에 가수 성시경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니가 숨을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쳐.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은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극중 도민준의 심경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에 성시경은 자신의 라디오에서 오늘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주에 공개 된다”고 밝혔다.

이어 도민준이 외계인이니까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라는 표현도 들어간다”고 자신이 직접 작곡한 곡의 설명을 덧붙였다.

‘별그대 OST 제작사는 방송 직후 성시경이 부른 OST ‘너의 모든 순간 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음원을 오는 12일 정오에 출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