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건형·케이윌·헨리·천정명, `진짜 사나이` 출연 확정…"입대합니다"
입력 2014-02-07 11: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배우 박건형·천정명, 가수 케이윌·헨리가 MBC '일밤-진짜사나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의 소속사는 7일 '진짜 사나이' 출연 사실을 확인했다. 기존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건형 측은 "박건형씨가 마초적인 성향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무척 재미있는 부분이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헨리 측도 "헨리는 예능감이 충만한 친구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도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힌 적도 있다"고 말했고, 케이윌 측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 건 배우 천정명. 조교 출신인 천정명은 재입대(?)해야 하는 상황. 특히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어떤 활약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천정명 측은 "천정명씨가 예전부터 제작진으로부터 함께하자는 러브콜을 받았는데 스케줄 문제로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했다"며 "이번에 스케줄이 잘 맞았고, 제작진이 진심으로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마음이 전해졌다"고 합류 배경을 전했다.
이어 "본인도 잘해야 한다는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는데 열심히 하면 시청자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하고 있다"며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기존 멤버인 배우 장혁이 하차를 확정한 상황. 나머지 멤버들과 새 멤버들로 분위기가 새롭게 전환될 예정이다.
jeigu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