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화제…"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
입력 2014-02-07 10:20 
'별에서 온 그대 15회', '별에서 온 그대 OST', 사진=SBS 방송 캡처


'별에서 온 그대 OST' '별에서 온 그대 15회'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성시경 OST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 말미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 (전지현 분)의 키스신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도민준은 촬영장에서 천송이를 기다린 후 "널 지켜야겠다"며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에 천송이는 "본인이 얼마나 이기적인 사람인지 알았으면 좋겠다"며 돌아섰습니다.

도민준은 초능력을 이용해 모든 건물들의 불을 켜고, 천송이를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겼습니다. 천송이가 놀라며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하자, 도민준은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가 처음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습니다. 특히 사전 공지 없이 흘러나와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성시경 OST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설레게 하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