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몸매부터 장난 아냐"…볼륨감 대박!
입력 2014-02-05 17:13 
'유인나 겟잇뷰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인나 겟잇뷰티' '유인나' '겟잇뷰티'

배우 유인나가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새로운 MC로 낙점됐습니다.

5일 온스타일 측은 "유인나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이자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갖춘 유인나는 새 MC로서 적격"이라며 "연예프로그램과 라디오를 진행하며 탄탄한 진행실력까지 갖춰 새로운 '겟잇뷰티'를 더욱 빛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일상생활에서 남다른 패션, 뷰티 감각을 선보였던 유인나는 2030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 스타로, '겟잇뷰티'의 MC로 낙점되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유인나가 합류한 '겟잇뷰티'는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됩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새 MC로 유인나가 낙점된 가운데 유인나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인나 수영복 자태'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나는 핫핑크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습니다.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유인나 볼륨감 대박이다!"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유인나 몸매 최고네!" "유인나·겟잇뷰티·유인나 겟잇뷰티, 유인나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