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예 기대주 위너(WINNER)가 데뷔 전부터 중국에서 예사롭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너TV가 중국 동영상 사이트 ‘여우쿠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이들이 태동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WIN:Who Is Next)'도 해당 사이트에서 한 회당 100만 뷰(view) 이상을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8화는 조회수 150만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위너TV는 멤버들의 일상은 물론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해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너TV는 오는 14일 10화가 마지막이다. 이날 현재까지 8화가 방영돼 총 2화를 남겨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 중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fact@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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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너TV가 중국 동영상 사이트 ‘여우쿠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이들이 태동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WIN:Who Is Next)'도 해당 사이트에서 한 회당 100만 뷰(view) 이상을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8화는 조회수 150만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위너TV는 멤버들의 일상은 물론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해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너TV는 오는 14일 10화가 마지막이다. 이날 현재까지 8화가 방영돼 총 2화를 남겨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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