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 `갤럭시S4 LTE-A` 신규 색상 3종 출시
입력 2014-02-05 13:40  | 수정 2014-02-05 13:42
<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6일 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화이트·블랙 색상을 출시하고, 2월 말에는 딥블랙 색상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갤럭시 S4 LTE-A'는 화이트 프로스트, 블랙 미스트, 블루 아크틱, 레드 오로라, 핑크 트와일라잇 등 기존 5개 색상에 신규 모델 3개 색상을 더해 총 8개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는 전원, 볼륨키를 포함한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스피커, 후면카메라 부분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또 2월말 출시 예정인 '갤럭시 S4 LTE-A' 딥블랙은 배터리 충전기, 배터리 보호 케이스, USB 충전 어댑터, 스테레오 이어폰 등 모든 구성품에 블랙 색상을 적용한 블랙 에디션 제품으로 진한 깊이감과 세련된 딥블랙 색상으로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공략한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와 딥블랙 제품 후면에는 가죽의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스티치(Stitch) 디자인의 배터리 커버를 장착했으며, 모든 제품에는 액정보호 필름 부착되어 제공된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와 딥블랙 제품의 출고가는 84만7000원이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