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린제이 로한' '리암 니슨' '마이클 니슨'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미국 주요 외신은 2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배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이 이날 오전 미국 뉴욕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항년 46세.
현지 경찰은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인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보인다고 추정했습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먼은 평소 자신이 약물 중독과 싸우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혀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의 시신은 아파트 화장실에서 발견됐고 동료가 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3'에서 악역을 맡아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은 지난 2005년 영화 '카포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또 2012년에는 '마스터'로 베니스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차지했습니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충격이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안타깝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 약물 중독인 줄 몰랐어" 등 애도의 뜻을 표했습니다.
한편 린제이 로한이 리암 니슨의 아들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미국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헐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은 배우 리암 니슨의 19세 아들 마이클 니슨과 클럽 파티에서 만나 클럽 화장실에서 함께 나온 것이 포착됐습니다.
이 매체는 "린제이가 마이클의 손을 잡고 여자화장실로 이끌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리암 니슨의 대변인은 "로한과 마이클 니슨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리암 니슨은 린제이 로한과 아들이 연결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린제이 로한의 대변인도 "두 사람은 친구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한편 린제이 로한은 리암 니슨의 아들 마이클 니슨보다 무려 9살이 많습니다.
네티즌들은 "린제이 로한, 리암 니슨 아들 마이클 니슨이랑 무슨 사이야?" "린제이 로한, 리암 니슨 아들 마이클 니슨이랑 9살 차이라니 대박" "린제이 로한, 리암 니슨, 마이클 니슨, 린제이 로한이 남자들 사이에서 워낙 인기가 많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