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2일’ 김종민, 김주혁·김준호 만나 리뉴얼…‘반전의 아이콘 등극’
입력 2014-02-03 10:43 
사진=KBS 1박2일 방송캡처
[MBN스타 남우정 기자] ‘1박 2일 김종민이 3G 김주혁, 김준호를 만나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선 김종민이 경북 울진에서 새벽 문어 조업에 당첨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김종민은 김준호를 물귀신 작전으로 조업에 끌어들이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저녁 대게 식사가 걸려있는 윷놀이에서 김주혁, 김준호, 김종민이 뭉치게 됐고, 결국 차태현, 데프콘, 정준영에게 역전을 허용하는 구멍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제기차기가 조업 복불복 게임으로 나오자 김종민은 단촐한 차림으로 경건하게 제기차기에 임했지만 너무 긴장한 탓에 4개 밖에 성공하지 못했고 허공에 몸 개그까지 선사했다. 결국 그는 문어 조업에 당첨됐고, 조업에 함께할 멤버로 김준호를 선택해 끝까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김준호가 불과 며칠 전 김종민 누나의 결혼식 사회를 봐준 사실이 알려졌고, 김종민은 이 같은 선택이 고마워서 그런 것”이라고 응수해 김준호의 화를 불렀다.

결국 김준호에게 온갖 타박과 구박을 당한 김종민은 이를 온 몸으로 감수하며 김준호를 끌어안는가 하면, 조업에 나서기 위해 풀세팅을 마친 뒤 숙소로 들어와 천진난만하게 김준호에게 다가가 또 다시 김준호를 도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김종민이 맹활약 중인 ‘1박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인기 기사>

◆ 인기가요 레인보우 블랙, 코르셋 의상 입고

◆음주흡연 논란 김새론 측허위사실”(

◆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사망…약물과다복용으로 추정

◆‘왕가네 식구들꿈의 시청률 넘을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