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주상욱과 호흡 기대
입력 2014-01-28 15:43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인피니트 엘이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됐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인피니트 엘이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됐다.

엘은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D&T 소프트벤처스 대표 차정우 역의 주상욱을 들었다 놨다하는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운전기사 겸 비서 길비서 역을 맡았다.

극중 엘이 맡은 길비서는 차정우의 단골 PC방 아르바이트생에서 국내 굴지 IT기업 대표가 된 차정우의 개인비서로 등극한 인생 역전의 아이콘이다. 또한 이혼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차정우의 말벗이 되면서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차정우가 자신의 한심한 모습을 유일하게 보여주는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 오랫동안 PC방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력으로 차정우가 만드는 모든 프로그램 베타 버전의 무료 테스터로 활약하는 등 대박 프로그램을 가려내는 선구안을 갖고 있다.


이와 관련 엘과 주상욱은 천재적인 IT개발자이자 인간적인 벤처기업 대표 차정우 역의 주상욱과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보살피는 길비서 엘의 남남 콤비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은 ‘앙큼한 돌싱녀에서 주상욱 선배님을 비롯해 멋진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좀 더 다부진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재벌이 된 전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앙큼한 한 여자와 성공하자 나타난 전처에게 복수하려는 응큼한 한 남자가 돌싱녀, 돌싱남에서 성숙한 모습으로 재결합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유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낸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