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체능’ 강호동, 딱밤 걸고 존박에 자유투 대결 신청
입력 2014-01-28 11:58 
사진=KBS
[MBN스타 남우정 기자] ‘농구 구멍 강호동이 존박에게 딱밤을 건 자유투 대결을 신청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선 전북 고창으로 전지훈련을 떠난 ‘예체능 농구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는 지난 ‘대전 농구팀과의 경기에서 뼈아픈 패배의 아픔을 겪었던 ‘예체능 농구팀에게 내려진 특단의 조치로 이 과정에서 강호동은 존박에게 딱밤을 걸고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자유투 대결을 신청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강호동은 존박에게 내 농구 실력이 많이 늘었다. 자유투 내기를 하는 게 어떠냐?”며 이긴 사람이 진 사람에게 딱밤을 때리자”고 제안했다.

이를 존박이 흔쾌히 수락해 강호동과 존박의 자유투 대결이 성사될 수 있었다. 이로써 평소 승부욕 강한 두 남자는 비장한 모습으로 팽팽한 신경전까지 벌이며 자유투 대결에 돌입하게 됐다.

무엇보다 딱밤 대결에서만큼은 승승장구를 거듭한 강호동의 성공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매 경기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자유자재로 드리블을 구사하는데 이어 레이업슛까지 성공해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했던 강호동인지라 기적을 이뤄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피도 눈물도 없는 강호동과 존박의 딱밤을 건 자유투 대결은 28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