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엘리트, 인피니트가 입었던 모교 교복 쏜다
입력 2014-01-27 18:35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홍종순)가 인피니트와 주니엘의 엘티비(ELTV) 예능 컨텐츠인 응답하라 핏셔니스타의 ‘추억의 교복입기 편 스크랩 이벤트 참여 고객에 추첨을 통해 인피니트가 촬영 시 입었던 모교 교복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토리 이용자는 엘리트 카카오스토리와 친구를 맺은 후 엘티비 응답하라 핏셔니스타 ‘추억의 교복입기편을 감상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카카오스토리로 스크랩하면 된다. 스크랩 후 댓글을 통해 감상평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블로그 이용자의 경우에는 엘리트 공식 블로그(https://eliteblog.co.kr)에 포스팅 된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하고, 댓글로 링크를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7명에게는 인피니트 각 멤버가 촬영 시 착용했던 모교 교복에 친필 사인이 담겨 증정된다. 당첨자는 2월 19일 엘리트 카카오스토리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엘리트는 신학기를 맞아 매주 화요일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을 통해 인피니트와 주니엘의 미니 인터뷰, 핏을 소재로 한 예능프로그램 ‘응답하라 핏셔니스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엘티비(ELTV)를 오픈, 누적 클릭 수 4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10대들에게 눈높이를 맞춰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엘티비를 통해 학교 생활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컨텐츠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enero20@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