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일상 공개
배우 이영애가 'SBS 스페셜-이영애의 만찬'을 통해 자신의 집과 일상 모습을 공개합니다.
최근 SBS 측은 다음달 2일 설특집으로 방송되는 'SBS 스페셜 이영애의 만찬'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들과 다정하게 장난을 치는 이영애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이영애의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끕니다.
이영애는 음식다큐멘터리로 복귀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아이들이 태어나고 1년 반 동안 모유 수유를 했다. 매일 모유를 얼마나 먹였는지, 이유식은 뭘 먹였는지 수첩에 2년 동안 기록했고 자연스럽게 음식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음식 다큐를 흔쾌히 받아드린 것 또한 음식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우리 문화의 기록을 하나 남겨보는 것도 의미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5월 말 패션매거진 ‘엘르(ELLE)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영애,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라는 글과 함께 이영애가 남편 정호영 씨와 쌍둥이 아들 승권 군, 딸 승빈 양과 함께 촬영한 첫 가족화보가 게재됐습니다.
이영애 일상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영애 일상 공개, 역시 이영애다” 이영애 일상 공개, 어쩜 저렇게 고울까” 이영애 일상 공개, 일상생활도 화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