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마켓이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출연 배우와 OST 가수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에 고객을 초청한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은 이 콘서트의 협찬사로 참여한다.
G마켓은 응답하라 1994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달 1일까지 하루에 1시간씩 콘서트 티켓 즉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명씩 G마켓 고객 총 50명에게 9만9000원 상당의 R석 티켓 2장씩 증정한다.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2월 15일 오후 4시와 8시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정우, 고아라, 김성균, 민도희 등 배우 출연진과 함께 더 블루, 015B 등 가수들도 출연한다. 또 R&B 그룹 '솔리드'의 김조한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외 OST 작업에 참여한 하이니와 홍대광 등 후배 가수들도 합류한다. 콘서트 MC는 윤종신이 맡을 예정이다.
응모 페이지와 시간은 G마켓 공식 페이스북 및 G마켓 애플리케이션 메시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쫀드기, 바나나빵 등 90년대 추억의 과자를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드라마는 종영됐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드라마 콘서트를 열게 됐다"며 "G마켓의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고객이 큰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