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의 수익률이 높기 위해서는 ‘역세권·소형·도심 접근성 등 기본적인 수익을 좌우할 수 있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갖추고 있어야 한다.
첫 번째는 역세권이다. 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오피스텔의 경우 수익률이 높기 마련이다. 이는 출퇴근 등의 요인으로 역세권을 선호하는데서 비롯된다.
두 번째는 소형이다. 1인가구의 증가로 선호도가 높아 보증금과 월세 수준이 높다. 투자금액 대비 임대료 수준이 높고 수요층이 꾸준한 것이 이점이다.
세 번째는 도심 접근성이다. 젊은 오피스 족들은 대부분 도심내의 인프라를 이용하면서 주거하기를 원하고, 임차인을 구하기 쉬운 이점 때문에 도심속 오피스텔을 선호한다.
3개의 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은 어디 있을까?
서강대교 바로 앞에 위치한 ‘동원 스위트뷰는 광흥창역(6호선) 5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마포, 여의도, 용산, 신촌, 상암DMC, 서울시청 등을 10분대로 접근 가능하다.
반경 1.5km안에 홍익대, 서강대,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경기대, 추계예술대 등의 학생 수요와 여의도 및 시청의 직장인 수요까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실투자금 3,400만원 안팎으로 최대 12% 이상의 높은 수익률이 예상되며, 선시공 후분양으로 임대수익이 바로 발생 된다.
문의 : 02-711-008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