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룡 전용기 내부 봤더니…기찬 김밥은? 최시원 공리 주선 "야해~"
입력 2014-01-24 11:05  | 수정 2014-01-24 11:06
사진=영화 '황후화' 캡처

'성룡' '성룡 기찬김밥' '공리' '성룡 전용기' '성룡 최시원 공리 주선'

월드스타 성룡이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에게 공리와 다리를 놓아주겠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룡은 23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 출연, 한국인에게도 잘 알려진 홍금보, 장만옥, 공리와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이날 공리의 안부를 묻는 최시원에게 성룡은 내가 베이징에 가면 연결해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성룡 공리, 대스타들과 친한 성룡 부럽다" "성룡 공리, 성룡 취권 연기 아직도 생생해" "성룡 공리, 공리 최고 미인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이날 성룡의 전용기 소유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성룡은 "전용기에는 방이 있어 잘 수도 있고 기내식도 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때 전용기 내부의 사진도 함께 방송됐는데 주방, 침대, 냉장고 등 호텔 못지않은 시설로 보는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성룡의 전용기는 브라질 엠브라에르 항공사의 '레거시 650'으로 가격은 원화로 약 335억원에 달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룡·성룡 전용기, 월드스타의 위엄이다" "성룡·성룡 전용기, 저기 한번만 타봤으면" "성룡·성룡 전용기, 어마어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성룡의 기찬김밥이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66번째 메뉴로 등극했습니다.

성룡은 야간매점에서 볶음 고추장 김밥을 선보였습니다.

‘성룡의 기찬 김밥은 성룡이 영화 촬영 당시 한국 스태프들과 같이 먹었던 음식으로, 직접 다진 소고기, 오징어채, 고추장, 김, 밥을 놓고 만들면 완성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성룡은 집에서 직접 볶음 고추장을 만들어 오는 등 정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성룡 기찬김밥, 당장 만들어 먹어봐야지" "성룡 기찬김밥, 정성 가득해보여" "성룡 기찬김밥, 성격 진짜 좋아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