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3’ 브로디, 양현석 딸 양유진과 대결 펼친 이유는?
입력 2014-01-23 10:52 
사진제공= SBS
[MBN스타 김나영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의 브로디가 양현석 심사위원의 자녀 양유진과 한판 대결을 벌였다.

‘K팝스타3는 지난 9회 분에서 본선 3라운드 ‘팀미션 파이널 매치를 마무리 짓고,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 상황. ‘팀미션 파이널 매치에서 탈락했던 브로디가 심사위원의 ‘와일드카드로 극적인 기사회생을 이뤄낸 바 있다.

이와 관련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10회 분에서 브로디와 양현석의 딸 양유진이 ‘즉석 노래 대결을 벌이는 현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로디는 지난 6일 진행된 ‘캐스팅 오디션 무대에서 노래 중간에 리믹스된 동요 ‘아빠 힘내세요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귀여움을 발산했다. 브로디의 모습을 흐뭇한 ‘아빠미소로 바라보던 양현석이 제 아내가 딸이 부른 ‘아빠 힘내세요 영상을 휴대폰으로 보내줘, 보는 내내 한참을 웃었다. 브로디를 보니 생각난다”며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양유진이 부르는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깜짝 공개해, 갑작스레 브로디 대 양유진의 대결구도가 펼쳐지면서 긴장감 넘치는 오디션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특히 양현석이 공개한 음성 속 양유진은 ‘아빠 힘내세요 가사를 각각 다른 끝 음처리로 선보였다. 유희열은 연신 함박웃음을 지으며 귀 기울였다. 박진영 역시 아버지 유전자를 받아서 그런지 아기가 그루브가 살아있다”며 평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측은 브로디가 양현석 딸 양유진과 ‘귀요미 대결을 펼쳤다”며 새침하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 왔던 브로디가 ‘Almeng을 만나 새로운 매력을 터뜨렸다. 브로디와 양유진의 깜찍한 면모가 담길 ‘K팝스타3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팝스타3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