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희림, 2014년 신입사원 연수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4-01-20 11:41 

희림이 지난 17일 본사 1층에서 2014년 공채 신입사원 연수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수료식에 참석한 신입사원 18명은 지난 11월 신입공채에서 최종 합격해 이달 2일부터 13일간 연수교육을 받았다. 회사의 비전과 철학,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과 함께 건축설계, 건설사업관리(CM) 산업과 현황 이해, 희림캐드 실습 등 실무지식을 배우고 희림의 건축기술이 집약된 건축물 현장을 견학했다.
교육기간 중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기도 했다.
희림은 이번 연수기간 동안 느낀 점을 바탕으로 사용자 제작 동영상(UCC)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제작된 UCC는 수료식 당일 희림 전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됐다.

희림 관계자는 "회사를 비롯해 업계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첫 단추가 신입사원 연수"라며 "신입사원들이 희림의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연수기간 동안 조금 더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자 다양하고 이색적인 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정영균 희림 총괄 대표는 이번 수료식에서 "끊임 없는 도전 정신과 자기 계발을 통해 맡은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돼 아시아 1위, 세계 5위의 글로벌 건축종합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이끌어 달라"고 말했다.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