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버뮤다 삼각 지대, 모든 것이 사라진다? "아찔 미스테리…그 진실은?" 충격!
입력 2014-01-18 11:08 
사진 = MBC

'버뮤다 삼각 지대'

'버뮤다 삼각 지대'

'버뮤다 삼각 지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 세계 미스터리 중 하나인 버뮤다 삼각 지대는 대서양에 위치한 버뮤다 제도, 미국 플로리다, 프에르토리코를 잇는 거대한 삼각 해역입니다.

이 해역에서는 지난 1609년부터 현재까지 각종 비행기와 배 사고가 자주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배나 비행기의 파편은 물론 실종자의 시체도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까지 버뮤다 삼각 지대에서 사라진 비행기의 수는 15대, 배는 17척으로 알려졌습니다.


호주 멜버른 모내시 대학의 한 교수는 버뮤다 삼각지대의 미스터리에 대해 재미있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가 이끄는 연구진의 논문에 따르면 각종 배와 비행기가 사라지는 원인은 바다 깊은 곳에서 형성된 메탄가스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주변에서 엄청난 양의 메탄가스가 고압 상태에서 얼음 형태로 존재하는 것이 밝혀진 바 있습니다.

한편, 아직도 버뮤다 삼각 지대에서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버뮤다 삼각 지대 소식에 누리꾼들은 "버뮤다 삼각 지대, 나도 가볼까? 그 아찔한 비밀은…진짜 충격이다” 버뮤다 삼각 지대, 완전 신기한 곳이네" "버뮤다 삼각 지대, 우와! 대박사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