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시아모델시상식] 강소라 “인기스타상 수상, 부담갖고 열심히 연기하겠다” (인터뷰)
입력 2014-01-18 00:07 
사진=한희재 기자
[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강소라가 정우와 함께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1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앞서 MBN스타와 만난 강소라는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처음 참석하는 데 좋은 상을 받아서 정말 기쁘다. 상을 받는 만큼 부담을 가지고 받은 상이 창피하지 않게 앞으로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소라는 차기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녀는 아직 차기작 계획은 없고 검토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강소라는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나도희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시상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과 아시아모델들이 선정한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MC로는 신현준, 한고은, 슈퍼모델 한혜진, 전문모델상에는 염서온, 조예린, 최다빈, 손수현, 김원중, 여연희, 장기용, 장윤주가 수상하며, 패션디자이너 박춘무, 크레용팝, 엠파이어, 인피니트, 걸스데이, 애프터스쿨, 정우, 강소라, 이현우, 이동욱, 정주연, 김우빈, 전소민, 박해진, 소이현, 이종석, 한고은, 강지환 중국가수 쑨난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을 아시아 모델들이 선정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은 GKL(세븐럭 카지노), 삼성스마트카메라, 삼성 NX300M, 한스킨(HANSKIN), 쌍용자동차, 파나소닉코리아㈜, ㈜제너시스비비큐, 아름다운사람들, 하이트진로㈜, 디올메디컬허브, 더말코리아, 오라클피부과, B6-SENS, 서경대학교, 미즈온, SD헤어(SD-HAIR), 최재원성형외과,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동안미소한의원, 장에스테(Jang aesthe), 아이앤지 성형외과(ING), 튼튼병원, 바노바기성형외과, centreal fitness 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