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니콜-강지영 카라 탈퇴 소식에 과거 탈퇴 멤버 김성희까지 ‘주목’
입력 2014-01-16 08:50 
‘강지영 카라 탈퇴 ‘김성희
강지영이 걸그룹 카라 탈퇴를 공식화 한 가운데 탈퇴이유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15일 오전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오는 4월 전속 계약이 끝나는 강지영이 소속사인 DSP미디어에 재계약 의사가 없다”는 내용증명을 보냈다. ‘카라에서 떠나기로 최종 결정한 것.
강지영 측은 최대한 아름다운 이별을 하고자 이 같은 절차를 밟은 것이라는 입장이다. 내용증명을 보내기 이전에도 탈퇴 의사를 수차례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지영은 현재 연기 분야에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전속계약이 끝나는 대로 미국으로 건너가 연기 트레이닝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을 중심으로 팀을 재정비하고 활동해 나갈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지영과 니콜의 카라 탈퇴 소식에 과거 탈퇴멤버 김성희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라 원년멤버 김성희는 팀의 메인보컬로 파워풀하고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나 정규앨범 1집 활동 후인 2008년 2월 돌연 팀에서 탈퇴해 팬들에 충격을 줬다.
김성희는 이후 2011년 9살 연상인 성우 양지운 아들 양원준씨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김성희는 한 종교단체를 통해 남편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희 탈퇴 후 카라에는 구하라, 강지영이 새 멤버로 합류해 지금의 멤버를 갖추게 됐다.
강지영 카라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영 카라 탈퇴, 김성희는 누구?” 강지영 카라 탈퇴, 카라 어떻게 되는 건가?” 강지영 카라 탈퇴, 다 나가는구나 그럼 다른 멤버들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