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진심서비스'를 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설계사들은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혹시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설명하는 한편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등을 살핀다.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진심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응모기간 중 당첨된 고객에게는 가족여행경비 100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상도 미래에셋생명 고객만족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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