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빛나는 로맨스' 와 함께 하는 그린너트 매일매일건강채움
입력 2014-01-14 11:02 
모녀의 애틋한 애정을 바탕으로 험난한 세상을 헤쳐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가 여성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선함의 가치를 되돌아보며 우리가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나가고 있는 빛나는 로맨스는 13일 월요일 16회 분에서 윤나(곽지민)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태리(견미리)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위기를 맞게 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빛나의 친정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큰 파장이 예상되는 반면 극중 채리(조안)의 분량에서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 느껴지는 가족의 사랑이 그려져 잔잔하고 따스한 느낌을 전해왔습니다.

극중 채리는 자신의 할머니 윤여사(전양자)에게 건강을 생각해서 준비했다는 서프라이즈 선물을 건네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애교를 부리며 안마를 해주는 채리를 보며 윤여사는 선물 받은 견과류를 섭취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채리가 할머니에게 선물한 견과류는 하루 한 봉 25g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그린너트의 매일매일건강채움 시리즈 중 하나인 에브리데이넛츠 제품입니다.


매일매일건강채움 에브리데이넛츠에 포함된 아몬드 등은 칼슘이 풍부해 하루견과로 꾸준히 섭취하면 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어르신이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극중 내용처럼 많은 고객들이 선물용으로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적정량 섭취 시 포만감을 주면서 영양소는 풍부해 몸매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견과류 전문 브랜드 그린너트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매일매일건강채움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견과류뿐만 아니라 각종 건과일, 믹스너트 등을 구비하고 있어 어린이 및 어르신 등의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