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B1A4 응원' '심은경' 'B1A4' '바로 흑백사진' '도희'
배우 심은경이 그룹 B1A4를 응원해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심은경은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손자 반지하 진영오 라버니의 그룹 B1A4 신곡 LONELY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너무너무 좋네요~1월 차트 1위 탈환 기대해 볼만한데요? 진영 오라버니 보면 정말 성실하고 착해요. 저도 항상 감동받아요.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 B1A4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아참!! 이말 빼먹을뻔했다. 영화 수상한그녀 촬영서부터 지금도 많은 서포트 해주시는 우리 B1A4팬 바나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B1A4분들을 닮아서 그런지 팬분들도 하나같이 넘넘 착하시고 예의도 바르시다는...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심은경 B1A4 응원에 누리꾼들은 "심은경 B1A4 응원, 둘이 친하구나?" "심은경 B1A4 응원, 노래 좋더라" "심은경 B1A4 응원, 무슨 관계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도희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바로(빙그레)오빠 노래가 나왔습니다. 타이틀곡 '론리(Lonely)'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그냥 우리 듣는 김에 전곡 다 들읍시다. 차트 올킬하길. 파이팅. B1A4-Lonely 최고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