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윤한, 이소연과 연인될 가능성에 "아직은…"
입력 2014-01-10 13:16 
사진=MBC

'우결 윤한' '윤한' '이소연' '우리결혼했어요4'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이 실제 커플로의 가능성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9일 오후 경기도 용인 우결마을 세트장에서 진행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기자 간담회에는 윤한-이소연, 정준영-정유미, 우영-박세미가 참석했습니다.

윤한은 "언제 부부싸움을 할 지 모를 정도로 촬영을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다. 굉장히 설레고 무슨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한 단계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실제 이소연과 자주 연락한다. 하지만 결혼까지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소연은 "'우결'촬영하면서 현실에서는 결혼한 여자가 아닌데 실제 여자로서는 즐거운, 그런 혼란스러움이 있다"며 윤한과의 촬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연락을 주고 받기는 하지만 현실에서는 따로 만난 적은 없어 잘 모르겠다"며 실제 커플로의 가능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윤한과 이소연은 실제 결혼 적령기의 커플로 제작진으로부터 '실제 결혼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커플'로 꼽힌 바 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윤한,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우결 윤한, 이소연이랑 진짜 사귀면 대박" "우결 윤한, 둘이 너무 잘어울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