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삼성, LG 보장된 수요층 안정적인 임대사업 3.3㎡당 500만원
입력 2014-01-10 12:55 
도시형생활주택도 수요가 필요한 지역에서는 가장 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지역으로는 평택을 꼽을 수 있다. 평택은 노후화된 건물과 끝 없는 임대수요와 공급에 목마른 상황으로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또한 부동산 관계자들이 뽑은 2014년 수도권 분양 유망지역으로 선택 되어 평택은 투자자들의 관심은 더욱 쏠리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위치해 있는 평택의 포승국가산업단지는 경기도 내 유일한 국제 무역항인 평택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무역지구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 100조, LG전자 60조 투자 등 대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어 평택은 최고의 입지와 향후 개발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군기지 이전이라는 호재가 맞물리면서 토지와 수익률 등이 지속성장하고 있는 데다 다수의 많은 기업들의 이전도 활발해 최고의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59세대 지하 1층~지상 1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 쿡탑, 고급 비데 등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현대인의 주거시설에 맞춘 설계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 이건창호 등 고급스러운 내부 구성과 전문브랜드 제품 구성, 각종 생활가전 가구들이 풀옵션으로 제공되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으며, 호텔급 못지않은 바다가 보이는 조망권을 갖추어 투자자와 입주민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3.3㎡당 500만원대, 실투자 2천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1억 미만의 저분양가로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으며 안정성도 높이 평가된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였으며 현재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며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3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