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마켓, 중소사업자 대상 `설 선물관` 오픈
입력 2014-01-10 11:07 

오픈마켓 G마켓이 중소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대량구매 할인 및 신년맞이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13일부터 2주동안 '사업자회원 설 선물관'을 열고 할인 및 덤 상품 증정, 가격대별 상품추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자회원은 생활용품세트, 가공식품세트 등 설 선물세트 복수 구매하면 덤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정 수량 이상을 사면 동일상품 1개를 추가 배송한다. '오가니아 플라워 바디세트'(8100원)와 'CJ백설카놀라유2호'(1만1900원)를 5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한다.
G마켓은 설 선물 누적 금액 100만원 당 2만원의 G캐시로 환급한다. 사업자회원 ID로 설 선물세트 구매 후 누적 금액에 따라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G마켓은 이외에도 카드별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에서 쓰이는 소모품을 대상으로 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G마켓은 오는 19일까지 종이컵, 휴지, 커피 등 사업장 필수 품목 8가지를 5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1월은 설을 비롯해 각종 비품 대량 구매 시즌이라 대표적인 설 선물 및 사업장 필수 품목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만큼 실질적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