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4’ 선혜윤 PD “장우영-박세영 선택이유…공통점이 많다”
입력 2014-01-10 09:08 
사진=MBC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의 선혜윤 PD가 새 커플로 장우영-박세영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선 PD는 9일 오후 경기도 용인 우결마을 세트장에서 열린 ‘우결4 기자간담회에서 둘을 선택한 이유로 일단 두 분의 사전 인터뷰를 하면서 공통점이 많아 엮을 수밖에 없다고 느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린 시절 에피소드부터 공통점이 정말 많고, 무엇보다 장우영이 평소 이야기 했던 이상형으로, 음악이라는 코드가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을 했는데 그게 박세영과 맞아 떨어졌다”며 촬영을 하면서 우연히 알게 된 것이 박세영이 장우영이 좋아하는 인디밴드와 음반을 낸 적이 있더라”고 전했다.

선 PD는 장우영과 박세영을 매칭하는데 시간이 별로 안 걸렸다. 한번 촬영해서 잘 모르겠지만 이미 알고 시작한 게 둘이 같이 있으면 대화거리도 많고 공유할 것도 많을 것”이라며 많은 것을 준비하지 않아도 둘 사이 할 수 있는 것이 많겠다 싶어서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장우영에 대해 박세영은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진짜 많이 놀랐다. 친구를 만난 거 같기도 하고, 그냥 기대된다. 사실 첫 촬영 때 둘 다 긴장을 많이 해서 대화도 많이 없었고 중간에 마도 많이 떴었는데 예쁘게 편집됐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하며 웃었다.

‘우결4은 남녀 스타들이 가상의 결혼식을 올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이소연 윤한 부부, 정준영 정유미 부부가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장우영 박세영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매주 토요일 5시에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