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태희-허승재 동일인물? 아무도 몰라보게 달라져…"무슨 일이?"
입력 2014-01-09 11:05 
사진=해당 영상 캡처/kbs
'허태희' '허승재' '허필버그'


배우 허태희가 자신의 과거를 밝혀 화제입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배우 이연희와 이기우, 허태희와 쥬얼리 김예원이 출연해 토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진행자 김구라는 "오늘 태희 나온다고 해서 굉장히 좋아했는데 김태희가 아니라 허태희다"라며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민소희처럼 다 바꾸고 나와서 못 알아봤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그는 "내 기억에는 언제나 빡구 친구 허필버그"라며 허태희가 과거 개그맨 허승재로 활동했던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다른 진행자 윤종신도 "외모가 달라져 대기실에서 한참 봤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이연희는 "허태희와는 예전 연기학원을 다니던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며 "처음에 나한테 반갑게 아는 척을 하는데 기억이 안 났다"고 허태희의 달라진 외모에 동의했습니다.

한편 허태희는 과거 허승재라는 이름으로 KBS 공채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허필버그' 캐릭터로 인기몰이를 했던 바 있습니다.

허태희-허승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태희 허승재, 동일인물 맞아?" "허태희가 허승재라고? 무슨 드라마같은 일이?" "허태희 허승재,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