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폴리오 보호 케이스 i5)을 출시했다.
먼저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자석 클립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패드 에어에 부착되며 자석 홈에 태블릿을 적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는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 사이즈로 제작돼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한다. 듀얼 뷰 스탠드(dual-view stand)를 통해 타이핑 시에는 수직 모드로, 콘텐츠 감상시에는 수평 모드로 아이패드 에어를 거치할 수 있다.
마지막 제품인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는 키보드가 없는 보호 케이스다. 부딪힘·긁힘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 액체 유입을 방지한다. 한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으로 태블릿을 제품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며 수직 수평 방향 및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뷰 조절이 가능하다.
로지텍 모빌리티 부문 글로벌 부사장 마이크 컬버는 "이번 신제품들은 슬림하고 가벼운 아이패드 에어를 완벽하게 보완하기 위해 세심히 디자인됐다"고 말했다.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 (www.logitech.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영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