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 신인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유겸 공개, 슈퍼 퍼포먼스 기대
입력 2014-01-06 08:12  | 수정 2014-01-06 16:00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신인 보이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인 잭슨과 유겸이 공개됐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신인 보이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인 잭슨과 유겸이 공개됐다.

JYP는 지난 3일 갓세븐의 리더 JB와 마크를 공개한데 이어, 6일 자정 잭슨과 유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컷들은 홍콩 국가대표 펜싱 선수 출신으로 뛰어난 마샬아츠 트리킹 실력을 보유한 잭슨과, 팀의 막내로 노래와 스트리트 댄스가 특기인 유겸의 이미지 컷이다.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배출하는 보이 그룹 갓세븐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있으며,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도 동시 기획 중에 있다.

갓세븐은 JYP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 그룹으로 ‘마샬 아츠 트릭킹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 팀이다. ‘마샬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갓세븐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최초 공개되며, 같은 날 ‘가라지 쇼케이스(Garage Showcase)로 첫 무대도 선보인다. 이후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가지고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