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류진 아빠 어디가 합류, 안정환 까지? 출연 여부 봤더니…"이게 가능해?"
입력 2014-01-02 17:55  | 수정 2014-01-02 17:56
사진=MBC/MK스포츠

'안정환' '류진 아빠 어디가 합류'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아빠어디가' 안정환 출연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일밤-아빠 어디가'로부터 출연제안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출연 여부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예능국 관계자는 "출연제한을 한 것은 맞다. 그러나 미팅을 한 것일 뿐.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배우 류진이 '아빠 어디가2' 합류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류진은 오는 1월 혹은 2월 초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2'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입니다.

앞서 류진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즌1 합류를 제안 받은 적 있지만 아내의 반대로 거절했다"며 "하지만 아이와 예능에 출연하는 것도 좋을 경험일 것 같다"고 밝힌 바 있어 그의 첫 예능 도전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류진은 지난 2006년 10월 아내 이혜선 씨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류진이 두 아이를 공개한 건 지난 2012년 5월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사진 한 장이 전부로 두 아이 중 어떤 아이와 프로그램에 합류할지는 미정입니다.

'아빠어디가' 안정환 류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빠어디가' 안정환, 류진 아빠 어디가 합류까지 대박이네!" "'아빠어디가' 안정환, 류진 아빠 어디가 합류 소식이랑 너무 반갑다" "'아빠어디가' 안정환, 류진 아빠 어디가 합류까지? 꽃미남 아빠들이 출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