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금일 첫 촬영 진행 ‘기대’
입력 2014-01-02 16:10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아이돌커플 태민과 손나은의 후임으로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합류했다. 사진=MBN스타 DB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아이돌커플 태민과 손나은의 후임으로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합류했다.

2일 MBC 관계자는 MBN스타와 통화에서 우영과 박세영이 ‘우결의 새 커플이 됐다. 태민과 나은의 빈자리를 채워갈 것”이라고 알렸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 첫 촬영을 시작했다. 다른 것보다 함께 가상결혼생활을 하는 두 사람이 서로 누군지 모르는 상태에서 만나야하기 때문에 극비리에 부쳤었다”고 우영과의 ‘우결 촬영을 인정했다.

우영의 소속사 JYP관계자 역시 두 사람의 ‘우결 출연을 인정하며 금일 서울 부근에서 처음 만나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88년생인 박세영과 89년생인 우영은 한 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 보여주는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들 커플은 오는 1월 중순께 첫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우결은 남녀 스타들이 가상의 결혼식을 올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이소연 윤한 부부, 정준영 정유미 부부가 호흡을 맞추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