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영의 그녀' 박세영 "야해!"…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이수는…
입력 2014-01-02 14:11 
사진=박세영 트위터


'우영' '박세영' '린'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이수'

아이돌 그룹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춥니다.

2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우영과 박세영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에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4'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금일 오후 서울 부근에서 첫 만남을 갖고 녹화를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우영 박세영 우결, 기대되네" "우영 박세영 우결, 어떤 그림이 나올까" "우영 박세영 우결,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가수 린이 그룹 엠씨더맥스 신곡 '그대가 분다'의 1위 등극을 축하했습니다.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린은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눈물 난다.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엠씨더맥스의 신곡 '그대가 분다'가 음원차트 멜론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린과 이수는 지난해 4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7년 만에 돌아 온 엠씨더맥스는 1일 밤 11시 59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이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가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그대가 분다 엠씨더맥스 이수 린, 엠씨더맥스가 노래를 잘하긴 해" "그대가 분다 엠씨더맥스 이수 린, 린 요즘 어떻게 지내나" "그대가 분다 엠씨더맥스 린, 엠씨더맥스 인기 비결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