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수입서열 고백'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씨스타의 멤버 효린이 팀 내 수입 서열을 공개했습니다.
효린은 지난 31일 방송된 ‘비틀즈 코드 3D에서 가수 태진아, 이정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날 신동엽이 효린에게 씨스타 수입 서열 1위로 연말 정산이 가장 기다려지는 멤버라던데”라고 말하자 효린은 그건 과거 이야기다”라고 일축했습니다.
이어 과거 주류 광고를 단독으로 찍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들 개인활동을 하고 있어서 다들 수입이 많다. 오히려 지출이 많은 쪽은 나다. 솔로앨범 준비로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영국에서 찍어와 돈이 많이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효린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팀내 수입 서열 1위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날 상황이 역전돼 팀내 수입서열 꼴찌라고 밝혔습니다.
효린 수입서열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수입서열 고백, 의외다" "효린 수입서열 고백, 그럼 1위는 누구야?" "효린 수입서열 고백, 솔직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의 하차가 확정됐습니다.
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는 김성주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성주는 '일밤-아빠어디가'에 대해 언급하며 "일단 확실한 건 김민국 하차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출연 여부에 대해 묻자 "일괄 사표를 냈다. 수리 여부는 모른다"며 "마지막 촬영은 잘 했고, 기분 좋게 마무리 했다"고 답했습니다.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라니 말도안돼!"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민율이가 나오는거야?"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 새멤버도 궁금해"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