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정음 눈물, 진심어린 눈물 '뚝뚝'…"수지 태도 논란과 대조적!"
입력 2014-01-01 12:49 
사진=해당 영상 캡처


'황정음' '황정음 눈물' '수지 태도논란'

배우 황정음이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후 기쁨의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습니다.

무대에 오른 황정음은 제가 연기로 칭찬받은 게 처음이라 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다”며 부족한 저를 캐스팅해주신 감독님 감사하다. 저를 믿고 유정이가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비밀을 하면서 저 정말 행복했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 황정음은 드라마 하는 동안 많이 울어서 습관이 된 것 같다. 죄송하다”고 양해를 구한 뒤 엄마가 안 돼봐서 고민되는 신이 많았는데 양희경 선배님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지성 오빠 항상 파이팅해줘서 든든했다. 그리고 수빈 오빠는 제가 욕심낼 때마다 앞으로 어떻게 연기해야 하고 살아가야 할 지 알려줬다”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황정음은 마지막으로 저한테 연기할 수 있는 체력을 주신, 저를 낳아주신 엄마, 아빠 감사하다. 대본 보며 매일 울어서 퉁퉁 부었는데 작가님 정말 수고 많으셨다. 또 내 짝꿍 용준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 발전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가족과 연인에게도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황정음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정음 눈물, 그녀의 눈물이 빛났던 이유는? 나는 알지" "황정음 눈물, 솔직히 더 뭉클했다" "황정음 눈물, 수지 태도 논란과 대조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수지가 태도논란에 휩싸여 화제입니다.

지난 30일 방송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수지는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수지는 수상소감을 말하는 과정에서 감사인사를 할 사람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듯 미간을 찡그리고 수차례 "어…음…"이라며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이름을 기억하려고 애쓰다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리며 몸을 흔들고 기울이는 바람에 잠시 몸이 화면을 벗어나기도 했습니다.

이어 수지는 수상소감에서 드라마 제작진과 수십 명의 소속사 관계자, 자주 가는 미용실 샵 관계자뿐만 아니라 애완견 등을 일일이 거론하기도 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