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연예대상’ 김민지 ‘박지성 프러포즈’ 공개! "크리스마스에…” 대박!
입력 2013-12-30 22:54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SBS 연예대상 ‘김민지 ‘박지성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박지성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화제입니다.

김 아나운서는 30일 서울 마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나운서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정말 감사드린다. 좋은 프로그램에서 멋진 제작진과 함께, 저를 아껴줄 수 있는 분들과 일한 게 가장 큰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가족같은 아나운서 선후배님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 언제 어디서나 밝을 수 있도록 키워준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말하기 쑥스럽지만 가까운 곳에서 늘 힘이 되어주는 캡틴께 고맙다는 얘기 꼭 하고 싶다. 고마워"라고 수상 소감을 남겼습니다.


이어 MC 신동엽은 프러포즈를 받았느냐고 질문했고, 김 아나운서는 "크리스마스날 받았다"고 공개했습니다. 어떤 프러포즈인지를 묻자 그는 "대외비로 저희끼리의 추억으로 가져도 될까요?"라고 양해를 부탁했습니다.

김 아나운서는 이어 영상편지를 부탁하는 MC들의 요청에 "오빠 안녕. 올해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이렇게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상까지 받게 되서 기분이 좋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좋은 기억으로 함께 하며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 가는 것이 제일 큰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서로 응원하면서 좋게좋게 사랑하도록 하자"고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SBS연예대상 김민지 아나운서 프러포즈 고백에 네티즌들은 김민지 아나, 박지성 부럽다! 대박이네요! 오늘 연예대상 크리스탈 예쁘던데 김민지도 만만치 않네요!” 김민지 박지성 크리스마스 프러포즈라니 너무 설렌다” SBS 연예대상 김민지 아나덕에 시청률 올랐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